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먼저 식당에 도착한 혜리는 팟타이와 쏨땀을 주문하며 "처음 방콕에 도착해서 찾은 레스토랑이다. 정말 맛있게 먹은 팟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지금 있는 힘껏 치실거예요.ㅎㅎ 힘 빼고 치는게 실상 힘은 안 빼고 약하게 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경찰서에서는 제 친필로 어떠한 일이있었는지를 다시 구체적으로 적어야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경찰은 저에게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자고 하였습니다.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

제일 마지막으로 제 담당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와서 절 하이드로테라피실로 데려갔습니다. 국내 호텔은 팁을 안받고, 호텔에서 사규로 받지 않게끔 하고 있지만, 일부 단골 고객 (안면도 있고 밥도 먹을 정도로 친한.. ) 분들께는 받아서 회식비 같이 사용하고 있음. 스파뿐 아니라 식음업장 (레스토랑, 바) 에서 중소기업 회장, 사장님 정도 되시는 분들이 가족끼리 혹은 접대 식사 하시면서 수표 몰래 주시는 기 몇 번 봄. 로얄 타이 마사지 / Royal Thai Massage (60분/90분)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타이 마사지! 스트레칭 기술과 지압점 등을 이용해 관절을 풀고 근육을 강화해 주는 마사지예요.

또 여기서 남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여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해야했습니다. 특히 여자경찰은 단순하 경위외에 아주 상세한 질문을 오랜시간에 걸쳐 물었습니다. 그남자의 손이 어디를 스쳐 어디에 들어갔으며 그것이 몇번이었으며..하는 아주 구체적인 것까지요. 여기서 제 짧은 영어의 한계를 느끼며 심지어는 제가 인체도까지 그려가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여야했지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혜리는 "내가 유명한 길치인 거 알고 계시나"라고 말하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혜리는 "헌팅을 당해버렸다"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습니다. 저도 초보때 2,300개씩 때리니 손가락이며 팔굼치며 어께며 고생 많았네요. 드라이버나 아이언은  정확한 자세로 한타 치고 카메라보며 수정하고 위에분 말씀처럼 어프로치 위주로 연습하시고 중간중간 퍼팅 연습도 하고하면 몸이 만들어지면서 이후에는  연습해도 훨신 덜 아픕니다.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위생속옷으로 탈의하고 가운을 입고 나오면 이렇게 자스민 가루를 탄 물에 족욕을 진행합니다.

사우나에 관심 있는 사람치고 청담동 프리마 호텔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1988년에 오픈한, 이제 30년이 다 돼가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24시간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나 마찬가지다. 전신에 용과 호랑이를 새긴 문신족의 마지막 쉼터이기도 했으나 이젠 아예 입구에 출입 금지 사이니지를 설치할 정도로 입장을 강력하게 막고 있다. 하루 400명, 많으면 500명이 입장하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강남 남자들의 일상 속으로 편입된 지 오래다. 평일에는 퇴근 후 시원하게 사우나하고 집에 가는 사람이 많고, 휴일에는 아예 아침에 와서 점심 먹고 TV 보며 쉬는 게 낙인 사람들이 허다하다.

아무리 허름하고 좋지 않은 곳에서도 마사지를 잘하지 못하면 만족도가 굉장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를 받으니 방콕 여행에 지친 피로가 한 번에 사라지는 기분이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방콕 샹그릴라 호텔이 제격일 것.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아로마마사지, 타이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등 인원수와 마사지의 종류에 따라 마사지룸도 정해진다. 마음이 차분해지는 음악과 기분이 좋아지는 향으로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피로가 풀어지는 듯했다.

실제 샤워 부스에 가면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을 제외하곤 온전히 자신만 생각할 수 있다. 널찍한 탕도 기억에 남지만 이곳만의 재미는 바로 노천탕이다. 사우나 시설이 지상 3층에 위치한 터라 모서리 한쪽을 개방해 바람이 들어오게 했다. 물론 강남 바람을 그대로 접하는 게 과연 건강에 좋을까 걱정은 되지만 뜨거운 탕과 사우나를 들락날락하다 노천탕에 오면 자신도 모르게 바람 들어오는 곳으로 몸을 향하게 된다. 에디터도 그곳에 잠시 있는다는게 1시간 동안 혼이 빠진 채로 시간을 보냈을 정도다. 1)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성남op 성남 op 성남 op 성남 op